TOP

인사말

HOME   >   KPDA   >   인사말

건축물의 화재시 가장 중요한 것은 방염·방재를 위한 방화문의 역활과 기술이 작동되어 화염과 연기를 차단하고 인명과 물자의 안전을 확보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사)대한방화문협회는 이러한 사명을 가지고 회원사를 통한 방화문 제작 및 생산에 대한 품질향상과 기술개발, 연구를 통한 선진화적인 표준화 추진과 구축, 방화문을 통한 자원 절약의 에너지절감(제로에너지)   구축에 대한 사명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사)대한방화문협회는 국내 방화문 업계의 중추적인 역할로서 방화문 제작 및 사용을 위한 보급촉진과 각종홍보 그리고 세미나,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생산 및 사용 실태조사보고서 발간, 회원사들의 기술연구소 운영의 활동으로 우리나라 방화문 산업을 위하여 꼭 필요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 우리 협회는 회원 상호간의 권익을 증진하고, 방화문 관련 제도를 개선해 방화문 기술향상을 추진하여 방화문 업계의 건전한 육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습니다. 이와 같은 성과는 회원사들의 협력과 고객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했으며 앞으로도 회원사의 권익 보호를 위한 법령·제도 개선 및 적극적인 소통으로 방화문 업계의 건전한 발전에 기여하도록 정성을 다 하겠습니다.

또한 방화문 산업의 중추적인 역할을 이행하는 기관으로서 방화문 산업 전체의 관점에서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고, 우리 협회에서 보유하고 있는 네트워크를 최대한 활용하여 정부 및 관계기관 그리고 회원사와의 긴밀한 교류를 통해 역량을 강화하여 회원사들의 동반 성장과 국민의 생명과 안전, 재산을 지키는 기관으로 발전해 나가도록 협회의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고객과 회원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아낌없는 조언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